2025/04/24 2

우리 모일 때 주 성령임하리 (개는 토한 것을 다시 먹고, 돼지는 씻은 후에 다시 진흙탕에서 뒹군다)

*성경출처는갓피아성경입니다 우리 모일 때 주 성령임하리 (개는 토한 것을 다시 먹고, 돼지는 씻은 후에 다시 진흙탕에서 뒹군다) 베드로후서 2장 15절로 22절 15 옳은 길을 버리고 잘못된 길에 빠진 이들은 발람의 길을 그대로 밟고 있습니다. 브올의 아들 발람은 나쁜 방법으로 얻은 재물에 눈이 어두워져 있었습니다. 16 그러나 발람은 자기가 저지른 죄 때문에 꾸지람을 받았습니다. 나귀는 말 못하는 짐승이었지만, 사람의 소리로 말하여 이 예언자의 미친 행동을 막은 것입니다. 17 또한 이들은 물 없는 샘이나 마찬가지이며, 바람이 부는 대로 밀려 다니는 구름과도 같습니다. 그들이 갈 곳은 캄캄하고 어두운 구덩이뿐입니다. 18 그들은 헛된 말로 자랑하며 잘못된 길에서 겨우 빠져 나온 사람들..

카테고리 없음 2025.04.24

(91) 신약성경 속 성령충만한 삶

(91) 신약성경 속 성령충만한 삶 *성경출처는갓피아성경입니다 신약성경 속 성령충만한 삶 기독교인들이 성령충만한 삶을 살아야 하는데 기독교인들이 세상 사람들과 너무나도 똑같아서 아니 그 보다 더 심해서 세상에 기준이 되어야 할 기독교인들이 그 기준점을 잃어버려서 성경 말씀에서 답을 찾아야 하는데 세상속에서 답을 찾아서 빨리 빨리 해결해 나아가니 너무나도 급속도로 무너져 내리는 교회와 세상을 보며 다시 기준점이 되어 교회와 세상을 회복시켜 보고자 하는 마음에서 준비하였습니다 제가 뭐가 되어서가 아니라 그런 생각들이 절실하게 들었고 이런 말을 하고 있는 저 자신 조차도 성령충만한 삶을 살고 싶은데 그렇게 살지 못하는 것이 너무나도 부끄러워 하나씩 하나씩 예수님과 동행 할 수 있는 방법들을 누구라도 쉽게 접근..

카테고리 없음 2025.04.24